HOME  :   정보센터   :  

공지사항

상세보기
[지원사업_무안군]2017년 국내박람회 참가비 지원사업(~3.31)
작성자 : 관리자(@) 
작성일 : 2017.03.21 / 조회수 : 1420
1. 지원절차
   지원신청 및 접수→선정업체결정통보→전시회참가→지원금신청 및 실적보고→지원금 지급

2. 신청 접수 및 선정
  ○ 신청기간 : 3.2~3.31(1차)
  ○ 접수방법 : 방문, 우편 접수 
    - 접수처 : 무안군 허가경제과 투자유치담당(☎ 450-5718)
     ※ 제출된 신청서류는 반환하지 않으며 선정업체는 개별 통지함. 
  ○ 제출 및 확인서류 : 
    (참가 신청시 제출서류)  ⇒ 붙임 1, 2, 3호 서식
    - 지원신청서, 참가추진 계획서, 이행각서
    (참가 후 지원금 지급 신청시 제출서류) ⇒ 붙임5호 서식
    - 지원금 지급 신청서
    - 증빙자료 및 지방세 완납 증명서 
    - 통장사본, 현장사진 등
     ※ 원본제출 및 모든 사본 ‘원본대조필(날인포함)’ 기입 
  ○ 심사 및 선정
    - 무안군 지원사업 대상업체 선정기준표[붙임 4]에 의거 심사
    - 동점일 경우 평가항목의 연번순에 의거 고득점 자에 우선권 부여

3. 지원금 지급 
  ○ 참가 후 15일 이내 지원금 지급 신청서 및 증빙자료 제출(붙임5)
  ○ 지원금 신청서류 확인 후 신청기업 계좌로 입금
    - 신청기업의 대표자 개인계좌에 입금 지양함.